• Home
  • 성심당
  • 대전 성심당 DCC 브런치 명란토스트, 커피 후기 – 2층 사진

대전 성심당 DCC 브런치 명란토스트, 커피 후기 – 2층 사진

대전 성심당 DCC 브런치

저번에 소개한 대전 성심당 DCC 점 브런치카페입니다. 저번에는 성심당에 늦은 저녁에 갔지만, 이번에는 점심에 브런치 카페를 방문하였습니다.

외부사진은 저번의 사진을 가름하고요.. 빵을 사는 경우에는 1층에서 빵을 사고, 내부 2층으로 올라가서 빵과 음료를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브런치카페는 DCC 건물 내부로 올라와서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되고요.

빵을 주로 성심당과 성심당 브런치 카페는 들어가는 곳이 다릅니다. 성심당에서 빵을 사셔서 성심당 브런치 카페에서 드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 경우에는 빵을 포장해서 오셔서 음료를 주문하고 먼저 드시고 싶은 빵만 음료와 함께 드시고 가시는 것 같아요. 저는 이것이 더 좋은 방법 같아요. 성심당 내부가 조금 시끄럽고 의자가 편안하지 않기에 브런치 카페에서 드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대전 성심당 DCC 브런치 메뉴

브런치 메뉴입니다.

제가 자리를 잡고 앉은자리에서 밖을 본 사진이고요..

대전 성심당 DCC 2층

대전 성심당 DCC 내부사진

내부 사진입니다.

대전 성심당 DCC 외부사진

저는 명란토스트와 커피를 주문하였습니다. 키오스크에서는 명란토스트가 인기라고 되어 있어서…

대전 성심당 DCC 명란토스트

대전 성심당 DCC 명란토스트

대전 성심당 DCC 커피

명란토스트 좋았어요. 맛있었고요.

명란의 짠맛과 토스트의 바삭함 그리고 반숙된 계란의 부드러움이 잘 어울렸습니다.

저와 같이 가신 분은 음료로 우유를 드셨고요..

대전 성심당 DCC 바삭함

저의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커피보다는 우유와 함께 먹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 빵등을 잘 만드는 곳은 빵이 우선인 것 같아요. 빵의 맛 만큼 커피가 잘 따라가지 못하는 것 같네요. 물론 빵집에서는 빵을 잘 만드는 것이 가장 최우선이기에 이 점에서는 성심당이 기본에 충실한 것 같습니다.

대전 성심당 DCC 커피 컵

음료인 커피를 검은색 잔에 주었는 데 이것은 별로 인 것 같네요. 오히려 이것이 맛에 긍정적인 것 보다는 부정적인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검은색 잔에 검은색의 커피이다 보니 안의 커피의 양이 잘 보이지 않네요.. 시각적으로 별로 인것 같고요. 오히려 흰 잔 또는 밝은 색의 잔이었으면 어떠했을까 하네요.. 조금 전에도 이야기했지만 지극히 저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어쨌든 빵에 충실한 성심당 브런치는 잘 먹었습니다.

대전 성심당 DCC 팥빙수

다른 일정으로 시간이 있어서 3시간 정도 후에 다시 브런치 카페에 들러서 팥빙수를 먹었습니다. 성심당에서 유명한 것 중의 하나가 옛날 팥빙수(?)가 있습니다. 6,000원이고요..

대전 dcc 성심당 팥빙수

시간이 있으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비용대비 너무나 괜찮습니다.

저번에 늦게 가서 많이 찍지 못한 성심당 빵입니다.. ^^ 보너스^^

성심당 dcc

성심당 dcc 깨두방정 모카방

성심당 빵 저녁

대전 정보 더보기

8월 대전 0시 축제 알아보기

대청호 로하스 캠핑장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알아보기

공유하기 |

다른기사 보기

대전넷1월 2, 2025
대전 성심당 테라스키친 6500원 오므라이스 추천!

Contents대전 성심당 DCC 브런치대전 성심당 DCC 2층대전 성심당 DCC 명란토스트대전 성심당 DCC…

대전넷12월 24, 2024
성심당 전설의팥빙수 6000원 후기 튀김소보로랑 어울려요

Contents대전 성심당 DCC 브런치대전 성심당 DCC 2층대전 성심당 DCC 명란토스트대전 성심당 DCC…

대전 성심당 DCC 브런치 명란토스트, 커피 후기 - 2층 사진 - 대전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