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호텔 인터시티
지난달 추천하는 대전 호텔인 호텔인터시티에 다녀왔습니다. 대전 유성구에서 온천 축제를 해서 대전 여행할 겸 다녀왔었죠.
인터시티 호텔은 꽤 오래된 호텔로 알고 있는데, 최근에 리모델링 해서 좋아졌다고 합니다. 밖에서 봤을 때는 큰 기대 안했는데 로비부터 방, 조식 뷔페까지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위치
유성온천역에서 걸어서 9분 거리에 바로 앞에 유성온천 공원이 있어서 축제를 즐기기에 딱 좋았습니다.
- 주소 : 대전 유성구 온천로 92 (1유성온천역 7번 출구에서 646m미터)
- 찾아가는길 : 지하철 유성온천역 하차 7번 출구 도보 7~8분 소요 : 호텔인터시티는 유성온천 테마거리 내 유성온천역에서 인접한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여행에 편안한 호텔입니다.
- 전화번호 : 042-600-6000
- 이용시간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주차가능 : 유료 : 추가 요금 10분당 1,000원, 최대 100,000원
- 웨딩홀 : 바로가기
- 카카오톡 채널 : 바로가기
- 호텔실속패키지 : 바로가기
- 네이버예약 :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www.hotelinterciti.com/
인터시티 바로 맞은 편에 유성온천공원이 있는데 거기서 축제를 했었는데, 가까워서 밤늦게까지 즐길 수 있었습니다.
로비
1층 로비도 넓고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이 넓어서 리모트 근무 하기에도 좋아보였습니다.
체크인 하는 날 노트북으로 해야할 일이 있어서 로비에서 일 했는데 오래 앉아있기에도 괜찮았습니다.
방
뭐니뭐니해도 청결이 제일 중요한데, 청결은 말할 것도 없고 방도 넓고 리모델링 한지 얼마 안 되었는지 최신 모델이었습니다.
조식 뷔페
정말 실하다! 실합니다! 가본 뷔페 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아침에는 한식이나 담백한 식사를 선호 하는 스타일인데 한식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태국 음식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볶음밥이랑 팟타이도 맛있었습니다.
한식, 태국 음식, 중식 등 ‘식사’ 자체가 거의 레스토랑 퀄리티로 나오면서 종류도 엄청 많습니다.
먹은 것들. 중화요리에는 볶음밥이 맛있었고, 태국음식은 아래 사진의 중간 접시의 위쪽에 있는게 팟타이입니다.
조식 뷔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여기는 다시 가고 싶었습니다. 부모님도 모시고 가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