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의 심장인 성심당 빵추천 시작합니다. 예전에는 성심당만 있던 곳인데 어느새 골목 곳곳이 성심당이 운영하는 케이크 가게, 떡집, 식당 등 성심당 골목이 되었습니다. 대전 놀러온 분들은 성심당에서 빵 쇼핑하고, 성심당 테라스키친에서 점심식사까지 하는 걸 추천합니다.
또한, 6월에 방문하는 분들은 여행의달 숙박세일 페스타를 통해 숙박할인권 2만, 3만, 5만원 쿠폰 신청도 하고 1박2일로 충청도, 대전 여행도 즐겨보세요.
✅ 작은메아리
✅ 소금크로아상
성심당
성심당 본점
영업 시간
- 영업시간: 매일 8am-10pm
주차장
성심당이 인기가 많은 만큼 주차장이 여러 군데 많이 있습니다.
- 주차가능
- 성심당 전용 주차장 – 10분당 1,000원
- 우리들공원 주차장 – 30분당 1,100원
- 현대주차장 – 최초 15분 1,000원/ 초과 15분당 1,500원
성심당 여러 매장에서 1만원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주차권 제공이 되고 각 다른 매장에서 받은 2장을 가져가면 통합주차권(2시간)으로 교환됩니다.
성심당 빵추천
성심당 본점 입장하면 보문산메아리가 엄청나게 쌓여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보문산메아리는 몽블랑이어서 여자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그리고 소금빵이 있어야하는 자리에 소금빵이 없는 경우가 있는데 오전에 가셔야 살 수 있습니다.
그외에 건강빵이랑 명란바게트 등도 보문산메아리 근처에 있습니다.
계산대 앞에는 튀김소보로, 부추빵 선물세트가 있는데 이건 맨 마지막에 선물용으로 고르세요.
근데 사람이 많아서 빵 고르는데 복잡하긴 합니다. 근처에 있는 김치 찹쌀주먹밥도 고르시고요.
이날은 성심당 빵추천할 건 많은데 작은메아리, 김치찹쌀주먹밥, 우유고로케, 크리미튀소, 심버터라우겐, 소금크로아상, 잠봉뵈르를 샀습니다.
작은메아리, 김치찹쌀주먹밥, 크리미튀소는 선물용으로 2-3개씩 더 사는 걸 추천해요.
나머지는 그냥 평범한 맛인데 워낙 성심당이 가격도 저렴하니 평소 좋아하시면 사볼합니다.
- 작은메아리
- 김치찹쌀주먹밥
- 우유고로케
- 크리미튀김소보루
- 심버터라우겐
- 소금크로아상
- 잠봉뵈르
작은메아리는 좀 달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몽블랑을 압축해서 겉에 코팅한 느낌인데 빠삭한 식감에 달달해서 좋고, 보문산메아리보다 작은메아리가 더 맛다는 분들도 있으니 둘 다 드셔보시고요.
김치찹쌀주먹밥은 기름이 많긴하지만 적당히 짭짤하고 쫀득해서 맛있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성심당 빵추천하자면 안에 타피오카가 들어있는 빵입니다. 타피오카 덕에 식감이 쫄깃하고 빵은 자색고구마로 만들어서 그런지 고소하죠.
또한,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성심당 테라스키친도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테라스키친
성심당에서 빵도 사고 점심이나 저녁 식사로 테라스키친 가보세요. 주말엔 당연히 웨이팅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 영업시간: 매일 10:00am-9:30pm (라스트오더 8:30pm)
주차장
- 주차가능(성심당 주차장)
주차는 성심당 주차하는 것과 같습니다. 여기서도 같은 주차권을 주니깐 최소 2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우선 자리를 잡고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이며 알림이 오면 푸드코트 처럼 해당 파트에서 식사를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식당이 꽤 넓으니깐 가족 단위로 방문하셔도 됩니다.
그래서 이렇게 들어와서 대기표를 받아야해요!
매장은 그래도 넓고 자리도 많아서 금방금방 자리가 나오는 것 같았어요!
테라스키친 메뉴 추천
메뉴는 오므라이스 돈까스 파스타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도 착한편이죠.
추천하는 메뉴는 3개입니다.
- 오븐스파게티(7.5)
- 치킨데리 오븐도리아(7.5)
- 해물필라프(7.0)
성심당 이 두 곳은 전체적으로 맛도 괜찮고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맛이었습니다. 아이랑 같이 와도 아이 입맛에도 맞고 다같이 즐길 수 있으니 많이 방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