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 대전 호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지고 햇볕은 너무 따갑게 변해버린 지금 몸 관리는 잘 하고 있으신가요? 지금 이 맘때에는 휴가철이기도 해서 휴가를 가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저도 이번에 대전 여행을 좀 다녀왔습니다.
대전 호텔 중 호캉스에 좋은 2곳 추천할 건데, 한 곳(호텔 오노마)은 돈 좀 쓰시면 되고, 다른 한 곳(호텔스카이파크)은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가격 차이가 많이 나니깐 참고해 주세요.
호텔 오노마
대전 호캉스 0티어 오노마 호텔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최적의 위치
호텔과 연결된 신세계 백화점이 있으며 주변 도보 가능한 거리(대략 15분 이내)에 국립 중앙 과학관, 한밭수목원, 대전 시립 미술관, 성심당(DCC점)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예약시, 체크 아웃 때 까지 무료주차이기 때문에 첫 주차 이후에는 주차 스트레스 없이 쇼핑 및, 산책, 주변 관람을 도보로 이동하며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단, 백화점 고객과 주차장을 같이 쓰기 때문에 주말에는 다소 주차에 애먹을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룸
우리 가족(3인)이 예약한 룸은 [디럭스 더블] 이었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모던한 느낌으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만족할만 했고 욕실은 상대적으로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딱 하나 아쉬웠던 점은 핸드폰 충전시 침대 양쪽에 있는 USB포트로 충전하면 충전 속도가 다소 느려 침대에서 떨어진 곳에 위치한 콘센트에 꽂아 충전해야 했었습니다.
객실 맨 윗 층인 37층에 묶었던 터라 뷰가 정말 좋았는데 기본적으로 사방이 트여있기 때문에 룸 어느곳에서나 뷰는 아주 좋습니다.
뷔페
5성급치곤 규모가 큰 편은 아닌듯 싶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 있습니다.
전반적인 맛도 좋으며 그 중 육회와 등심 스테이크는 최고입니다!
창가쪽 자리는 연말, 주말, 성수기 시즌에는 예약이 어려울 수 있으니 꼭 문의 해보시길 권해드려요. 저희도 자리 예약 못했는데 정말 운좋게 창가쪽 앉았습니다.
총평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쇼핑, 산책, 관람(체험) 등 많은 즐길 거리가 있다는 점이 최고의 메리트라 할 수 있습니다.
대전에 온다면 반드시 가본다는 성심당(DCC점)도 충분히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요. 호텔과 붙어있는 신세계 백화점에는 메가박스도 있으며, 옥상에 잘 꾸며진 정원은 꼭 한번 가보시면 인스타 각 나올거에요^^
대전에서의 주말 1박2일 코스를 계획한다면 이동시간의 낭비와 주차 스트레스 없이 아주 알차게 보낼 수 있어 강추합니다!
호텔스카이파크
이번엔 얼마 전, 제가 묵은 대전 호텔 스카이파크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오노마는 다녀온지 좀 되었는데 스카이파크는 얼마전 다녀왔네요.
위치
대전 스카이파크는 현대아울렛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구경거리나, 먹거리에 가깝다는 점이 아주 용이하고, 차를 타고 20분정도 더 나가면 신세계백화점이나 롯데백화점이 위치한 거리를 만나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 스카이파크는 웨딩홀이랑 함께 위치해 있어서 처음에 들어갔을 때는 좀 당황한 감이 있었습니다. 어디가 호텔인지를 몰라서 잘못온 줄 알았습니다.
룸
방을 배정받고 엘레베이터를 타고올라갔습니다.
제가 뒤늦게 사진을 찍어서 좀 어지럽게 되어있습니다.
처음에 방을 배정받고 들어간 곳 바깥풍경이 굉장히 이뻤습니다. 커튼이 처음에 쳐져있어서 안보였지만, 커튼을 여니깐 굉장히 채광도 좋았습니다.
욕실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은 굉장히 깨끗했고, 호텔이라서 샘플도 있었습니다.
수건은 바디타올 2장과 일반 타올 4장 정도 있었습니다. 2사람 기준입니다.
미니바 조식
그리고, 인터넷으로 예약을 할 때 이벤트 기간이여서 무료 미니바를 주었습니다.
그리고 아침으로 주슨 조식입니다. 조식은 호텔을 예약하면 무료로 주는 조식입니다.
아침에 1층 로비에 내려가면 나누어 줍니다.
총평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조용한 호텔이였고, 근처에 강가도 있고 산책코스도 있어서 지루하지 않은 곳입니다. 아울렛도 잇어서 쇼핑을 하고싶으면 그냥 걸어나가도 되고 위치적으로도 너무 좋은 곳이였습니다.
만약 대전에 가실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